일을 하시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연차수당이 얼마나 될지 궁금해합니다. 또한, 자신의 연차일수가 언제 늘어나는지도 궁금해하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차수당 계산기와 연차일 수 자동계산을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니 아래 참고하셔서 연차수당 간편하게 자동계산기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차수당, 연차일 수 자동계산 알아보기

 

연차수당

 

 연차수당이란 근로기준법에 의해 근로자에게 주어야 하는 유급휴가를 말하는 것입니다. 상시 근로자가 5인 이상인 사업체라면 1년간 80% 이상 근로한 근로자에게는 15일의 유급 휴가를 주어야 하며 이런 연차수당은 통상임금 또는 평균 임금으로 계산되어 주어지지만, 사업체에 유리한 통상임금으로 보통 주어집니다.

 

 또한, 연차 사용 촉진제도를 도입한 사업체의 경우에는 이런 연차수당은 받기가 힘들기에 연차수당을 받기 위해 함부로 거부하시면 안 됩니다. 연차일 수는 근속연수에 따라서 최대 25개까지 발생이 됩니다.

 

 

노동 OK 연차일 수 자동 계산, 연차수당 계산기

 

 오늘 알려드릴 사이트는 노동 OK 홈페이지입니다. 노동 OK 홈페이지는 연차일 수 자동 계산 그리고 연차수당 계산기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계산기 및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홈페이지입니다.

 

1. 노동 OK 연차일 수 자동계산

 

 

노동 OK 연차일 수 알아보기

1. 연차수당 계산기와 연차일 수 자동계산을 이용하기 위해서 노동 OK(www.nodong.or.kr) 홈페이지에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합니다.

 

2. 바로 가기를 통해 접속하셨다면 '자동계산' 메뉴 중 '연차휴가, 입사일 기준'에 들어가시면 위의 사진처럼 입사일을 기준으로 연차일 수 자동계산해주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차일 수 간편 자동계산

3. 연차일 수 자동계산해주는 프로그램에 자신의 입사일자와 계산하시는 날짜를 입력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연차일 수 자동계산이 되며 앞으로 자신이 늘어나는 연차일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노동 OK 연차수당 계산기

노동 OK 연차수당 간편 계산기

1. 연차수당 계산기 사용을 위해서는 노동 OK '자동계산' 메뉴 중 '통상임금'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위의 사진처럼 계산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예를 들어 월 급여가 2백만 원이고 현재 남아있는 연차일 수가 5일이라고 했을 때 연차수당 계산기를 활용하시면 간편하게 계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연차수당 간편 계산기 결과

3. 연차수당 계산기 결과를 확인하시면 자신이 입력한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실 수 있고 자신의 시간동 통상임금과 1일 통상임금을 확인 가능하며 그 아래 연차수당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노동 OK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연차수당 간편 계산기와 연차일 수 자동계산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연봉 계산기, 실업급여, 근로소득세, 퇴직 소득세 등 근로자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근로자 복지 서비스) 알아보기

 근로자 복지 서비스는 다양하게 있지만, 실상 근로자들이 체감할만한 복지 서비스는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이제 곧 여름휴가철이 다가오죠. 이런 휴가철에 정말 좋은 근로자 복지

si34.tistory.com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 사업 (근로 복지서비스)

 오늘은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아주 좋은 근로 복지서비스 중 하나인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 사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액과 상관없이 급여를 받는 모든 근로자와 특수형태 근로자

si34.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